본문 바로가기
주식 투자 정보

베베쿡 24시간 타임특가 이벤트

by 부자되고싶은 콩눈이 2020. 3. 24.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이며,
홍보글이 아니고,
제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이벤트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29개월 남자아기를 키우고 있는 콩눈이네 가족입니다.

배즙, 사과즙을 매우 좋아하는 아이때문에 항상 구비를 해놓고 지내고있어요.

사과즙은 nfc 방식으로 사과100% 농축주스를 먹고 있는데요. 배즙도 원액100%로 먹으면 너무 당을 많이 섭취할까봐 걱정이되더라구요.
(즙을 끊지는 못하고 계속 먹으면서 당섭취 걱정하는 아이러니...;;)

 

그래서 베베쿡 배즙을 애용하고 있답니다.
정제수에 배를 중탕하여 끓인 전통방식이라 전혀 달지 않고 목마를 때 먹기 좋더라구요.

베베쿡은 주기적으로 반값행사를 많이 진행하는데요. 그래서 반값행사할때 한꺼번에 많이 구매하는 편이에요.
행사가 많다보니 정가에는 사기가 망설여지더라구요.

아이는 배즙을 찾고 행사는 아직 안하면 정가에 구매해야하는 상황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아예 행사할때마다 대량으로 팍팍 구매하는 것이 저의 육아용품 구매 노하우에요.
최대한 쌀 때, 최대한 많이 사서 쟁여놓기.

24일 오늘부터 25일 오전10시까지 반값 행사가 있어 바로 공유합니다.

반값행사 할 때 대량으로 구매하는 편이라 7만원 이상 구매 시 과일주스 1박스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는 소식에 망설임없이 결제했답니다^^

 

경품응모는 당첨된 적이 없어서 딴 세상이야기 같은데요. 혹시 모르는 당첨 기회도 있으니, 아이간식 고민하는 분이 계시다면 오늘 24시간 이벤트로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제가 구매한 리스트는
항상 구매하는 배즙과
이번에 처음 도전해보는 아이과자와 유산균을 주문했어요.

베베쿡 과자는 non-gmo 옥수수를 사용하여 과자를 만들어서 과자를 먹이더라도 안심이 되는 그런 느낌이에요^^


이렇게 결제로 진행하면 사은품 망고가쿵 1box가 주문내역에 포함되면서 가격은 0원이라고 나와요!!

7만원 이상 주문하면 15000원짜리 과일주스가 사은품인 행사에 전품목 반값행사라서 아이간식을 항상 쟁여놓는 저에게는 그야말로 놓치면 안될 찬스였답니다^^

 

 

아이간식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이벤트 공유해요^^
베베쿵 24시간 타임특가 이벤트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