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투자 정보

카카오톡 이벤트 -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받기!

by 부자되고싶은 콩눈이 2020. 2. 17.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보면 이벤트 응모해서 커피나 치킨 초콜릿 사탕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코너가 생겼더라구요.

친구한테 카카오톡으로 커피 선물하려다가 새로운 기능을 발견하여 여러분께 공유합니다.

아래 캡쳐사진에 보시면
검색아이콘옆에 막대사탕 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받기!" 라고 설명도 붙어 있어 찾기 쉬우실 거에요.


약 8페이지 정도의 선물을 볼 수 있고,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면 참여해야하는 이벤트를 알려줍니다.
스타벅스디저트 세트는 월컴저축은행에서 정기적금을 가입하면 바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정기적금 가입만 하면 스타벅스 디저트세트를 받을 수 있어요. 월 납입금액을 낮게 설정해 가입한다면, 이자금액만큼의 선물을 받게 되는거 같아요.

아래 선물 받기를 클릭하면 해당 이벤트 응모 사이트로 연결이 되어서 이벤트 응모해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웰컴저축은행에서 하는 이벤트는 아이사랑적금과 첫거래정기적금 가입을 하면, 스타벅스 디저트세트나 bhc후라이드치킨세트를 선택할 수 있어요. (아쉽게도 저는 이미 이벤트하는 상품을 미리 가입한 터라 응모를 할 수 없더라구요.)

웰컴저축은행 적금상품이 이율이 굉장히 높은 편이라서 애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이벤트로 선물까지 받고 적금가입하면 이자를 두배로 받는 기분이 들 것 같아요!

신용카드 발급, 체크카드 발급 또는 설문조사 참여 등으로도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 꼭 한 번 살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