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케이크 맛집 - 메종 프랭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

by 부자되고싶은 콩눈이 2020. 4. 27.
728x90
반응형

드디어 찾은 인생 케이크 맛집!

직접 돈 주고 구매한 후기이며,
딸기 생크림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감탄이 절로 나올수 밖에 없었어요.

삼성역 코엑스 현대무역센터점 맛집
메종 프랭크에서 구입한 딸기생크림 케이크!

 

maison frank seoul 이라고 되어있어서 해외브랜드가 서울에 들어왔나? 하고 검색해보니 성수동에 본점이 있더라구요.
코로나 끝나면 온가족 함께 본점에 꼭 가보겠노라 다짐을 하게 되네요^^

결혼기념일 케이크로 남편이 퇴근 길에 사온 딸기생크림케이크! 코엑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1층 케이크 및 베이커리샵 부분에 있답니다.

 
케이크 보는 것 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고 달달해지면서 힐링이 되네요. 레인보우생크림, 라비앙로즈, 딸기생크림케이크 중에 선택한 딸기생크림케이크. 다음 기념일 땐 메종 프랭크의 다른 케이크를 먹어보려구요. 딸기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무조건 다음번에도 여기서 사먹고 싶어졌어요.


가격은 35000원으로 저렴하진 않은데요. 맛을 보면 절대 아깝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생크림은 깔끔하면서 부드러워 느끼하지 않았고, 케이크시트는 정말 포슬포슬하면서 촉촉했어요. 시트 사이에는 딸기잼이 아니라 생딸기가 생크림과 함께 들어있어 신선한 상큼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케이크 시트 사이에 과일잼이 있으면 저는 좀 당도가 과하게 느껴지는 편인데, 메종프랭크 케이크는 딸기잼이 없이 생딸기가 들어간 것이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어요.

예전에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송도 스이또스이또를 먹어봤었는데, 생크림은 맛있었지만 케이크시트가 쫄깃한 느낌을 받아서 제 개인적으로는 다소 마음에 들지 않는 케이크였어요.

그 후로도 여러 케이크 맛집의 케이크를 사 먹어봐도 촉촉하면서 포슬포슬 가벼운 느낌의 시트를 찾을 수는 없었는데요. 이번에는 한 입 맛보고는 바로
"여기야 여기! 내가 찾던 케이크 맛!" 을 외칠 수 밖에 없었답니다.

 

정말로 싱싱한 생딸기가 시트에 고스란히 생크림 사이사이에 들어있어 깜짝 놀랄만한 맛이었어요!

정말 인생디저트 맛집을 찾아서 행복해요 :)

 

 순식간에 해치운ㅋㅋㅋㅋㅋ
진짜 해치웠다는 표현이 딱 맞을 정도로 우리 콩눈이네가족 모두 엄청 맛있게 순식간에 먹어버렸답니다.

 

사진 찍는 순간을 못 참고 딸기로 향하는 우리 꼬맹이의 손이에요^^

 

 

정말정말 맛있는 생크림 케이크를 찾으신다면, 메종프랭크 케이크를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