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투자 정보

수면공감 우유베게 키즈 리뷰

by 부자되고싶은 콩눈이 2020.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돌이 집순이 가족 콩눈이네가족이에요^^

집돌이 4살 아기를 위해 베개를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후기에요^^

인스타그램 광고에 잘 낚이는 1인으로써...ㅋㅋㅋ
광고를 보다 세일을 한다길래 혹해서 구매까지 해버렸네요.

 

 

 

수면공감 우유베개는 국내 1위 침구브랜드 이브자리에서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라고해요.

솜베게는 목을 받쳐주는 힘이 약하고, 라텍스는 아기한테는 너무 딱딱할 것 같았는데요.

라텍스를 잘라서 충전하여 딱딱함은 덜하고, 항균기능은 갖고 있는 라텍스100% 충전재 베개에요.

그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우리집 꼬맹이는 애착인형이 아니고 애착 베개가 있어 항상 세균이 가장 걱정인 점 이었는데요.
세균번식 없는 라텍스에 적당한 푹신함이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지금은 알레르망 큰 베개가 아기의 애착베개인데요. 지퍼부분을 엄청 물어뜯어 너덜너덜한 상태에요. 이게 가장 고민과 걱정이라서 지퍼없는 베개커버도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제가 코가 예민한 편인데 베개의 라텍스 냄새가 좀 심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지금은 거실에 쿠션처럼 놓고 냄새를 빼는 중인데요. 제가 써봤을 땐 냄새만 빼면 라텍스 장점 솜베개 장점 골고루 갖추고 있는 베개인 것 같아요.

장점 : 세균번식 없는 라텍스 100프로 충전, 쿠션감이 좋은 베개, 목을 탄탄히 받쳐준다.

단점 : 라텍스 특유의 냄새가 조금 오래 지속된다.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직접 제 돈 주고 구매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