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투자 정보

전기밥솥 추천/쿠쿠 10인용 2기압 ih압력밥솥 crp-jhr1060fd(내돈내산후기)

by 부자되고싶은 콩눈이 2020. 5.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존에 사용하던 밥솥이 고장나서 바꾼 쿠쿠 10인용 ih 압력밥솥!
쿠쿠 압력밥솥 10인용 모델 중 1등급 효율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도 가능한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jhr1060fd 2기압 ih압력밥솥 모델을 선택한 이유부터 말하자면, 풀스텐, 무쇠내솥, 원터치 분리 커버 이렇게 3가지 때문에 결정했어요.

원터치분리 커버가 가장 우선시 되는 특징이었는데요. 원터치 분리 커버 기능을 갖고 있는 쿠쿠 밥솥이 제가 구매한 모델과, 가장 최신형인 트윈프레셔 모델이 있었는데요. 트윈프레셔의 추가기능은 저에겐 별로 필요없다고 생각이 되어서 ih압력밥솥 10인용으로 구매했어요.

참고로 쿠쿠전자의 최신형 트윈프레셔 모델은 무압과 고압으로 찰진밥, 고슬한 밥 입맛에 맞게 선택해서 밥을 지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는데요.

제가 구매한 모델도 무압은 아니지만, 밥의 고슬하고 찰진 정도를 정할 수 있더라구요. 풀스테인레스와 원터치분리, 각종 요리와 잡곡밥을 고화력과 일반화력으로 구분하여 밥을 지을 수 있고, 누룽지 기능까지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은 재원 소진시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가전제품 구매할 일 있으신 분들은 늦기 전에 구매하는 걸 추천해요!

저는 쿠쿠 10인용 밥솥을 약 40만원에 구매했고, 예상 환급금액이 4만원 정도로 계좌로 입금되기까지는 약 20일 정도 소요된다고 해요.

이왕 사야할 가전이라면, 으뜸효율 가전으로 구매하여서 환급까지 챙겨보세요.

.....
쿠쿠전자 10인용 풀스텐 전기밥솥 개봉기에요.

기존에 사용하던 전기밥솥은 6인용이었는데요. 10인용으로 선택한 이유는 밥 짓기외에도 갈비찜과 삼계탕, 수육 약밥 등을 전기밥솥으로 만들어 보고 싶어 10인용으로 구매했답니다.

고급스러운 비주얼에 주방이 환해진 느낌이더라구요.

풀스테인레스 내솥은 일반 내솥에 비해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원터치 분리가 되는 풀스테인레스 커버에요.
분리도 원터치라 쉽고,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어 아기와 함께 먹는 밥을 하기에도 정말 안심이 되더라구요.

또 밥솥은 10년 정도는 쓸 생각하고 구매를 하는데 풀스테인레스라는 점에서 오래 사용할 수 있겠다는 믿음이 생기더라구요.

밥은 불리지 않아도 찰진 밥이 나오고, 고화력으로 밥을 지으니 밑부분이 살짝 누룽지가 될듯말듯하게 고소한 밥맛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더라구요.
찰지고 고소한 밥맛에 아이도 어른도 꿀떡꿀떡 스르르 한 그릇 뚝딱 먹게 되더라구요.

밥솥을 활용하여 앞으로 여러가지 요리를 시도해 볼 계획인데요. 블로그에 포스팅하여 공유할게요!

전기밥솥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