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차산역 떡볶이 맛집 - 신토불이 떡볶이

by 부자되고싶은 콩눈이 2020. 3. 1.
728x90
반응형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를 드디어 먹어봤어요!

서울3대 떡볶이집으로 유명한 아차산역 신토불이 떡볶이릉 포장해서 먹었어요.

예전에 나혼자 산다 슈스스편에서 슈스스와 한지민이 먹었던 새빨간 떡볶이가 바로바로 아차산역 신토불이 떡볶이였어요.

 

떡볶이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콩눈이부부가 포장해서 먹어보았어요.

대기줄이 어마어마했는데요. 포장 줄은 따로 있어서 다행히 기다리지않고 바로 포장할 수 있었어요!

 

나혼자산다에서 한지민이 핫도그는 안시켰어요? 라고 묻는 장면이 있을만큼 신토불이떡볶이는 핫도그와 같이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떡볶이 2인분+ 핫도그2개 =9000원에 포장해왔어요.

 

매콤달콤하고 칼칼한 신토불이떡볶이!
진짜 제가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의 떡볶이였어요!

대학로에 있는 나누미떡볶이가 인생떡볶이였는데요. 신토불이떡볶이가 제 입맛에는 더 맞더라구요^^

(나누미떡볶이는 쌀떡 신토불이는 밀떡, 양념은 비슷하면서 신토불이가 조금더 칼칼했어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 핫도그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젠 다른데서 떡볶이 사먹어도 집에있는 냉동핫도그랑 꼭 같이 먹으려구요.
떡볶이와 핫도그는 환상조합이었어요.

 
집콕에 재택근무로
움직이지는 않고 먹고먹고또먹고 생활만 하고있네요^^
겨울은 살찌는 계절이라고 자기합리화를 하면서~
오늘은 또 뭘먹지 고민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아차산역 신토불이 떡볶이 리뷰였습니다^^

반응형